만족스러운 경험을 했다면, 단골 고객이 되어 보다 나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향후 방문을 계획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Wiki Article
내가 쓴 글 보기 > 그룹관리로 이동하기 등록 취소 닫기 책갈피 완료!
계속 일만 하는 건 아니라서 힘든 부분은 없는데 술을 먹고 기다리는 텀도 있고, 계속 다른 스타일의 사람들을 상대하다 보니깐 껄끄러운 부분도 있고,강남같은 곳가서 일을 할거 아니면 솔직히 땀흘리면서 일하는게 돈을 더 잘벌 거 같아요.
서비스 내용: 대화, 음주, 가벼운 게임 등을 포함하며, 고객의 감정을 공감하고 위로하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한편, 호짱은 호빠와 호스트바를 통칭하거나 대표적인 업소를 지칭하는 용어로 사용됩니다. 이는 업계에서 뛰어난 서비스와 명성을 가진 장소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호빠알바는 다양한 장점과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잘 이해하고 접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버블경제 시기 막대한 돈을 끌어모은 고급 클럽의 유흥업 여성들은 호스트클럽에와서, 마찬가지로 막대한 돈을 사용했기 때문에, 당시의 호스트클럽은 이른바 유흥업에 흐르는 돈의 종착지와도 같은 역할을 맡고있었다.
호빠알바를 처음 시작하려는 초보자들에게는 다양한 조언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호스트바는 남성 성노동자(호스트)들이 종사하는 곳을 부르는 말이다. 구분
다나카상으로 인해 일본 호스트바에 대한 화제성이 한 때 높아졌었다. 하지만 평소에 남성향 유흥 위주로 포스팅을 했었기 때문에 호스트바는 좀처럼 다루지 않았었는데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면서 호스트바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그래서 실장들은 선수들을 많이 모집하는 이유중에 하나가 자기들의 돈이 드는 것이 하나도 없으니 누구나 할 수 있는 일인 것입니다.
초보자들이 호빠알바에서 성공하려면 몇 가지 유용한 팁을 기억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구토를 할 경우 역류하는 위산이 식도와 치아를 녹여버리기 때문에, 실제로 일하고 있는 호스트들 역시 이 방법을 최후의 방법으로 생각하며, 가능한 다른 방법으로 대처하려고 한다. 말이 쉽지, 이 방법이 실상 가장 많이 사용된다
그들은 고객의 취향과 선호도를 반영하여 자신의 스타일을 구성하며,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호스트 클럽은 특정 공간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서, 특별히 준비된 음악, 빛, 향기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어제 하루 일을 해본 결과, 호스트바라는 단어가 가진 이미지에 비해서 완전 더럽게 놀지는 않더라고요. 그냥 뭐 스킨십을 하는 사람도 있는 반면,그냥 같이 남자랑 이야기 하면서 술을 마시러 오는 사람들도 있었고,다양한 사람들이 많이 오기는 했지만 막 옷을 벗어라,더러운 술을 타서 이거를 먹어라.
이러한 호스트 클럽의 생긴 배경에는 빠른 도시화와 함께 사람들이 점차 개인화되고 소통의 장이 필요해진 사회적 변화의 니즈에 인하여 탄생했다고 사회,인문학 전문가들이 얘기합니다.
한때 화류계에서 굴렀던 사람이다. 니가 이쪽 분야에 관심이 있으면 내 글을 끝까지 읽어봐라
땀이 나야 지폐가 붙죠. 그 돈을 가져가려고 벌거벗은 몸으로 난리치는 모습을 손님들이 보고 즐기는 거예요. 파트너가 맘에 안 들 경우 ‘키위에 있는 씨 먹기 싫다면서 이쑤시개로 씨를 빼고 있으라’고 하는 손님도 있어요. 그걸 다 빼면 딸기를 건네면서 똑같은 요구를 하기도 하고요.”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할거 같은 호스트바.일명 남자도우미가 일을 하고 있는 곳에 대하여 사실적으로 이야기를 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선수들이 가장 모멸감을 느끼는 요구는 게임에서 졌을 때 손님들이 벌칙으로 “성기를 단시간에 발기시켜 보라”고 하는 경우다.
이 험난하고 치열한 리그 속으로 뛰어들어올 놈은 와라. 많은 경험 할 거고 신기한 것도 볼거고 못볼꺼도 많이 볼거다. ㅁㅊ년, 도라이도 많고 의외로 괜찮은 사람들도 있다.
이것저것 추가로 붙는거 아냐? 싶을 수도 있는데 정말로 그 요금만 내고 가도 된다. 하지만 한시간이 지나고 연장을 하게 되면 일반요금이 적용 된다.
“별별 손님이 다 있어요. 짓궂은 손님들은 선수에게 성기를 발기시킨 후 탁자 위에 놓여 있는 얼음통을 성기에 걸라는 주문을 하기도 해요. 이것이 선수들에게는 가장 고역이죠. 떨어지기라도 하면 얼마나 야유를 퍼 붓는지 몰라요. 테이블 위에 만 원짜리 지폐를 깔아놓고 몸에 붙는 돈은 다 가져가라고 하기도 해요.
지방에서 에이스 먹는 애들은 저런 마이너에서 일할 수 있다. 다만 니가 스타일이 촌스럽다면 안먹히거나 뺀지먹을 확률 높다. 적응이 어렵다는 거지
호스트바에서도 룸살롱에서 여성 이용자와 남종업원 사이에 일어나는 인권유린이 마찬가지로 일어나는데, 하이힐에 술을 가득 채워서 마시게 하는 등의 정도가 심한 경우가 생기기도 한다고 한다.
“지금은나이 들고 살쪄서 그렇지 ‘선수(호스트바 접대부를 일컫는 은어)’시절에는 꽤나 인기 있는 얼굴이었어요.”
하고 싶은 말은, 이런 일을 해서 막 주변에서 나는 돈 조카 잘번다,작업쳐서 돈 조카 많이 받았다,선물 받았다, 등등 거의 다 개소리입니다.(전부가 아니라는 이야기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이 일을 해보라는 건 아닙니다. 진짜 선수로 전향을 하실 분들은 제가 뭐라고 말리지는 않지만,애매하게 하실 사람들은 딱 한번만 하세요.
그는 “남자들이 룸살롱에서 노는 것보다 여자들이 호스트바에서 노는 것이 훨씬 과감하고 호스트바 적나라하다”면서 “노출 수위나 퇴폐적인 행위 모두 남자보다 한수 위”라고 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