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이야기는 영대 스토리의 아주 작은 일부분에 지나지않습니다. 지금도 현재 진행형인 더욱 재미난 이야기이 계속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Wiki Article



이러한 호빠 클럽에서의 경험은 고객에게 풍성하고 럭셔리한 대접을 제공하며, 여성 고객은 이러한 체험을 통해 잠시나마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한 존재로서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호스트는 고객의 기분을 즉각적으로 파악하고, 그에 맞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호스트 바 클럽은 단순한 엔터테인먼트 장소를 넘어서, 고객에게 사회적 상호작용과 심리적 안정감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먼저 마이너. 마이너의 페이는 보도하고 비슷하다. 와리를 때먹을 수 있고 가게에 대기 가라오케 .

호스트가 무조건 술을 잘 마셔야 하는 것은 아니다. 술을 마시는 경우도 있고 아닌 경우도 많다. 가게마다 다르고 순전히 호스트 본인의 능력에 따라 달라진다.

스즈미야 하루히 짱의 우울: 코이즈미 이츠키의 발언에 의하면, 호스트는 미소만으로 여자를 보낼 수 있어야 된댄다.

호빠는 남성 호스트가 손님과 함께 시간을 보내며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흥업소를 뜻합니다. 주로 남성들이 호스트로 활동하며, 여성 손님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니까 착각하지 마라. 개나소나 다 하는게 아니고 마이너리그 퍼블릭으로만 넘어와도 ㅍㅅㅌㅊ 이상은 된다

호스트바는 룸살롱 같은 남성들이 이용하는 유흥업소에 비하면 업장 숫자도 훨씬 적은 데다, 규모도 작고 영세한 곳이 대부분이다. 남성의 유흥에 대한 수요가 여성의 수요보다 압도적으로 많기 때문에 생기는 당연한 차이다.

다나카상으로 인해 일본 호스트바에 대한 화제성이 한 때 높아졌었다. 하지만 평소에 남성향 유흥 위주로 포스팅을 했었기 때문에 호스트바는 좀처럼 다루지 않았었는데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면서 호스트바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고 한다.

둘째, 호빠알바의 근무 환경에 대한 정보를 파악해야 합니다. 보통 밤늦게까지 일하는 경우가 많으며, 다양한 사람들을 상대해야 합니다. 이는 체력적으로나 심리적으로도 많은 준비가 필요합니다.

원래 타고나게 잘생긴 사람들도 있지만 여자와 달리, 화장에 능숙하지 않기 때문에 허옇게 분칠&입술을 과하게 빨갛게 칠하는 등 엉성한 부분이 보이는 선수도 있다.

그밖에 어중간한 쩌리들은 그냥 그자리에서 노는게 낫다. 니가 에이스라고 해도 메이저(강남)가면 망할 가능성 높다

그들은 고객의 취향과 선호도를 반영하여 자신의 스타일을 구성하며,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호스트 클럽은 특정 공간에서 진행되는 이벤트로서, 특별히 준비된 음악, 빛, 향기 등을 통해 고객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샴페인 등 보틀을 시키게 호빠랭킹 되면 +@로 무한으로 비싸지기도 한다. 싸게는 몇십만원에서 호스트바 몇천만원까지 하는것들도 있다.


호스트바는 남성 성노동자(호스트)들이 종사하는 곳을 부르는 말이다. 구분

지금까지 말한게 대충  남자 화류계 돌아가는 판이다. 잡지방 보도나 아빠방 같은건 빼고 말한거다. 다시 정리해준다

서울 남산 순환로, 보행자 전용데크 설치..."자연을 느끼며 안전하게 걷는다."

이러한 클럽은 주로 도심의 번화가에 위치해 있으며, 다양한 연령대와 배경을 가진 여성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해주는거 힘들어요? 호스트바 좋을때도 있어요? 답글 입력 영역

싱가폴로 가거나 아니면 한국에 남아서 마담을 할지 루트가 갈린다 (여기까지 온 놈들은 이 직업으로 끝장볼 생각으로 하고 있다는거)

몸파는거..... 그리고 정우성급 아니면 돈을 많이 벌기도 어렵습니다. 젊은 남성분들~ 이런 일 하지 맙시다!

온갖 진상에 시달리며 얼마 벌지도 못하는 한국의 호빠선수들과는 차원이 다른 대우이다. 일본에는 생일이나 특별한 날에 샴페인을 시켜주는 문화가 있기 때문에 보통 생일이 껴있는 달이 다른 달 대비 매출이 높게 나온다.

이 메이저부터가 영화 비스티 보이즈에 나오는 그런 애들이고 개나 소나 호빠란 말 쓰면 안되는게 맞다

보이즈바 라는 것도 있는데 이건 호스트바 보다 저렴하고 카운터석에 앉으면 반대쪽의 남성 종업원이랑 수다 떨면서 마시는 가게이다. 남성의 출입을 제지하는 한국과는 다르게 남자들도 손님으로 입장 가능하다.

처음엔 돈을 벌어 대학만은 졸업해야겠다는 일념으로 일을 시작했다는 그는 대학 졸업 후에도 한동안 선수생활을 계속했다고 한다.

하고 싶은 말은, 이런 일을 해서 막 주변에서 나는 돈 조카 잘번다,작업쳐서 돈 조카 많이 받았다,선물 받았다, 등등 거의 다 개소리입니다.(전부가 아니라는 이야기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이 일을 해보라는 건 아닙니다. 진짜 선수로 전향을 하실 분들은 제가 뭐라고 말리지는 않지만,애매하게 하실 사람들은 딱 한번만 하세요.

그는 “남자들이 룸살롱에서 노는 것보다 여자들이 호스트바에서 노는 것이 훨씬 과감하고 적나라하다”면서 “노출 수위나 퇴폐적인 행위 모두 남자보다 한수 위”라고 말한다.





Report this wiki page